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벧엘에클레시아 250504 우박심판 1편 출9:13~17

by 오직 예수그리스도 2025. 5. 4.

벧엘에클레시아 250504 우박심판 1편 출9:13~17 이번에는 네 마음에 우박을

https://youtu.be/JegKsHVzHH0?si=oOExMTCgqXZorK4b

 

 



내일 일은 염려하지 말라. 지금 이순간 만족하라.
하나님과 아버지와 함께 함으로 완전하다.
마음에 하나님의 성전이 세워지는 것이다.

우박심판. 우리 마음안에 하나님의 나라가 세워지는 것이다. 우박은 우리에게 해롭다. 하늘에서 비가 내려야 한다. 비는 이롭다. 우리 마음에 우박을 내려주신다. 우리 마음안에 아버지가 안계시다.

좁쌀만한 별이 태양보다 크다. 사람들은 밖에 일로 분주하다. 성경말씀은 모든자에게 필요한 말씀이다.

출9:13~17 많이 먹으면 배만 부르지 몸에는 해롭다. 적당히 먹어야 한다. 여섯번까지 재앙이 겉사람을 변화시켰다면 (율법다섯), 일곱번 재앙은 네 마음을 변화시킬것이다. (꺠달은 다섯),

심판(재앙) 은혜이고 사랑이다.
육신의 생각을 죽이고 영으로 살림, 혼이 죽는다는 것은 영으로 산다는 것이다. 하나님의 말씀을 오해하고 있는 것을 고쳐줘야 한다. 인간의 마음.

종교행위로 지킬려고 하니까 힘들다. 하나님과 나는 하나이다. 아들을 보내주심.
아침에 일찍 일어나 그 말을 듣는다. 내 백성을 보내라. 그들이 나를 섬길것이다.

이스라엘 사람이 하나님을 섬긴다. 내안에 속사람이 하나님을 섬긴다. 애굽은 나의 육체의 생각, 종이 주인을 부려먹는다. 애굽에서 이스라엘 백성이 종노릇한다.

육체의 생각은 죽어야 산다. 성령운동은 내 마음안에서 해야한다. 안식이다. 마음땅. 마음의 할례. 자연을 보고서 하나님의 마음을 읽을수있다.

하나님만이 살리는 능력이 있다. 하나님의 이름은 예수그리스도. 예수는 그리스도가 무슨 뜻이냐? 오른편, 왼편, 2개로 쪼개서 보여주심.

좋은것을 선택한 자는 생명이고, 나쁜것을 선택한자는 사망이다. 살리는 것은 영이니. 내영의 옷은 몸뚱아리이다.

그래서 내마음땅에 대해 얘기하시는 것이구나. 성령이 탄식하심. 질병, 전쟁, 희노애락. 생로병사. 삶이 있으면 죽음이 있고, 병이 있으면 치료가 있다. 밖에서 일어나는 것인데 너의 마음안에서 이루어지는 것이다.

이러한 모든일들이 너희 마음안에서 일어나는 일이라고.

롬10:10 하나님의 의, 우리 마음안에 하나님의 나라가 있음을 아는 것이다. 입으로 시인하여 구원에 이른다. 전할수 있는 자가 되야 한다. 똑같은 말을 하면 아버지가 내안에 있음이 증명된다.

우박. 율법의 말씀, 하늘이 말씀을 내려줬는데 돌로다 뿌리는 것. 십일조, 새벽기도, 육체의 예수, 육체의 예수는 죽는다. 육체의 예수는 가짜아들. 그안에 영이 진짜 아들이다. 영으로 부활한다.

꿈은 길몽도 좋고, 악몽도 좋다. 이 세상은 꿈이다. 인생은 꿈이다. 하나님의 말씀을 들어서 좋은것이다. 토브, 다 선만있다.

육체의 예수, 우박이다. 율법이다. 그분이 죽고 내마음안에 그리스도로 부활하셨다. 내마음땅이 말씀으로 촉촉해진다. 우박이 십자가를 통과하면 비가 된다.

육신의 생각이 죽는것, 사랑의 십자가. 귀 있는자는 들을지어다. 알던것을 내려놔라. 율법을 내려놓고, 내안에 성려께서 말하게 해주신다.

하나님을 섬기는 자는 누구인가?
내가 섬기는 것인가? 내안에 나의 그리스도이신가? 나는 먼지요 티끌인것을 잊은것은 인간.

그리스도(기름부음을 받은자, 죽고산자)
나는 하나님에게 할수있는 것이 아무것도 없는데 한다하니 하나님께서는 그런자를 가증하다 역겹다 하신 것이다.

나는 주님의 말씀을 영으로 들을수있도록 도와주세요. 기도하는 자이다.
네힘에서 하나님의 말씀으로 사는자. 사람낚는 어부가 되리라.

내안에 그리스도가 하나님의 말씀으로 이끄는 것. 스피커, 나팔분다. 내안에 주님이 계시구나.
구약은 모세. 신약은 예수그리스도. 속사람. 하나님의 영, 겉사람은 동물적인 근성, 혼, 흙

결혼하자. 공중. 하늘, 진리의 말씀, 말씀안에서 하나가 되는 것이다. 내안에 그리스도의 영
보내라. 샬라흐. 말하게 하라.

어두운것은 문을 활짝 열고 휘장을 찢어버리고, 보내다. 가다. 오다. 내백성을 나와 같은 말을 하게 하라. 아버지와 하나가 된다. 하늘곶간. 우리마음.

성경은 예수그리스도의 이야기, 묵상, 예수는 그리스도, 십자가를 통과해야 한다. 부활후에는 그리스도라는 단어를 더 많이 쓴다. 너희안에 그리스도가 사시는 것이다.

우리마음안에 그리스도가 계신다. 인성을 버려야 신성으로 영원한것이다. 우리는 마귀에게서 났으니. 즉, 겉에 행하는 일을 한다. 나와 같은자. 여호와. 나와 같은자가 없다.

이땅에는 여호와만 계신다. 우리는 여호와가 있는 곳에 그림자로 있는것이다. 있는 것은 빛만 있다. 하나님만 있다. 우리는 없는것이다. 있는척하는 것이다. 그림자. 형상. 불꺼지면 하나이다.

여호와 하나님만 계신다. 그리스도만 있다.
사람들이 창조하는 것은 죽은것이다. 하나님의 창조는 산것이다.

진짜 나는 영이다. 사람들이 창조 즉은 재료로 죽은 건물을 지을뿐이다. 먹는것도 죽은 시체를 먹고 산다고 하나 결국에는 죽게 된다. 말씀도 율법이라는 죽은행위로 듣는다.

하나님의 창조는 채소를 심기면 하면 자라나게 하신다. 지구의 모든것들이 공생하도록 해준다.
너의 마음의 병을 고쳐주겠다. 네가 살았다고 하는 마음을 고쳐주겠다. 네가 죽은자란는 것을 알게 해주겠다.

하나님의 마음과 분리되어 있으면 지옥, 하나님의 마음과 하나되어 있으면 천국,

생명나무는 진리, 빛, 영,
선악나무는 율법, 어둠, 육신의 혼
마음의 변화가 부활이고 거듭남이다.
마음, 레브, 다바르. 렘17:9

너(에트,자아) 표적과 이적, 예수의 죽음과 부활
이 너의 죽음과 부활인줄 모르고 죽으면,
세상에서 끊어진 것이다. 비밀이 숨겨진채로 끝난것이기에 진리를 알지 못한것이기에 구원과 무관. 내거 너고, 네가 나인것이다.

예수의 죽음과 부활
겉의 문자 말씀을 깨달으면 육체예수는 죽은것이다. 꺠달은 말씀이 나의 마음에 간직이 되면 그리스도로 부활.

율법을 꺠달으면 진리의 기쁨.
이름, 셈 (호칭) 예수(불)는 그리스도 (그리스도)
내 생각으로 머물러 있으면 교만(패망)

하나님과 내가 하나라고 말못하는 것을 말합니다. 진리의 말을 못하는 것이 교만이다. 내안에 그리스도와 결혼하는 것이다.  

 

https://www.youtube.com/@%EB%B2%A7%EC%97%98%EC%97%90%ED%81%B4%EB%A0%88%EC%8B%9C%EC%95%84%EA%B9%80%EB%8B%A4%EC%9C%97



 

벧엘에클레시아 김다윗목사

김다윗목사 벧엘에클레시아 ((후원)) 하나님은 우리에게 첫사랑 인 진리를 알려주시려고. 하나님의 아들 예수그리스도를 빛과 어둠( 율법과 복음) 의 옷을 입혀서 세상에 보내 주셨습니다 하나

www.youtub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