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벧엘에클레시아 250622 열번째 재앙 22강 장자의 죽음을 경고하다. 여기서 반드시 다 쫓아내리라 출11:1~3

by 오직 예수그리스도 2025. 6. 22.




https://youtu.be/mxzHxvqRuTg?si=3u2UiZpLI80RATM6


내 생각이 곧 마귀요 사탄이다. 하나님의 반대편에서 일을 하는것이다. 너희마음안에 하나님의 나라가 이루어져있다.

장자의 죽음이 곧 없어지면 너희안에 하나님의 나라가 이루어졌음을 알거야. 말씀과 함께 동행하는 삶이 그리스도의 삶이다.

돈은 영생을 얻기위한 수단이다. 구원은 율법생활로 신앙생활을 하면 율법밖에 안된다. 복음은 먼저 된자들의 증언이다. 주는 것만 받아먹으면 어린아이 신앙이다.

목사가 없으면 성도가 입만 벌리고 있다. 내가 쫓아먹는 장성한 신앙생활을 해야한다. 입만 벌리면 먹여주니 먹여주는 이가 없으면 자기가 쫓아먹어야한다.

복음을 듣지않고는 입만 벌린다. 양육하는 신앙이 되야한다. 율법의 완성은 사랑이다. 십일조를 했다. 너의 몸을 통쨰로 산 제사로 드려라는 것이 십일조이다.

바로는 내자신, 애굽은 나의 생각들. 너의 마음이 애굽과 바로인거야. 우리 마음이 하나님의 나라이다. 너희안에 집어넣어줄꺼야. 하나님의 중심.

영적인 귀로 들어야한다. 생각으로 있는것을 없앤다. 되새김질. 설교가 무슨 뜻이었구나 되새김질해야. 바로가 애굽에서 이스라엘을 쫓아낸다.

내안에 속사람이 영이다. 속사람이 꺠어나야한다. 무트 타 무트. 너를 죽이고 또 죽일거야. 인간의 의지를 바꿔주겠다. 육신의 생각이 하나님의 반대편의 생각이다. 사탄, 마귀

나의 신앙이 마귀에게 속았구나. 나의 열심에서 하나님의 열심으로 사는것이다. 하나님의 존재로 해야한다. 나는 없음이다. 하나님만이 생명입니다.

십자가, 죽음이 곧 사는것이다. 부활소망. 예수님이 죽었기때문에 부활하신것이다. 내가 열심인것은 안죽은것이다. 하나님의 말씀을 꺠닫지 못하면 지옥인것이다.

짐승의 존재로 있는것에서. 하나님이 보내주신것을 아는것. 어린아이의 믿음은 내가 입벌려서 먹는것, 주님이 주시니까 입이 벌어짐.

하나님이 살려주시니 존재로 있다. 이것이 깨달아진것이 장로이다. 권사이다.
육신의 생각이 애굽이다. 예수님께 우리가 드릴것은 회계이다. 나는 할수없는 죄인입니다.

나라는 존재는 천국도 없고 지옥도 없다. 하나님은 천국이다. 나가 없다. 내가 있어야 지옥이 있다. 내가 살아있다고 생각하면 지옥인것이다.

내가 없습니다 고백하면 지옥이 없는것이다.

제(그에게서) 머리를 바꾸겠다. 부패한 마음을 바꾸겠다. 한가지 남은 그것에서 ,(장자의 죽음에서 먼저 것, 처음것에서), 말 ,표현, 사람생각에서.

설교한것을 잡아서 꺠달아야 한다. 진리, 머리가 바뀌는 것이다. 열의 완성은 사랑, 골리앗은 우리의 겉사람. 다윗은 우리의 속사람. 육신의 생각을 무너뜨려야한다.

물멧돌 하나로 골리앗을 쳤다. 열개가 하나로 되어야 골리앗인, 육신의 생각이 무너지는 것이다. 내안에 성령이 계신다.

밖에 천국이 있다는 생각에서 네 마음에 성전을 세우겠다. 애굽에서 가나안땅으로, 인생의 삶에서 영생의 삶으로, 성경문자에서 진리를 알게 하겠다. 율법의 완성은 사랑이니라.

성경문자말씀에서 사랑으로 보인다. 세상의 모든만물이 대화가 된다. 마음 성전을 세우는 것이다. 진리, 천국, 사랑이 지성소이다.

어둠은 빛에게 가면 없어진다. 세상 율법(선악과)
애굽은 인간의 두마음(성소), 우리의 마음은 바로 성전이다. 하나님의 통치를 받고 사는 것이다.

우리가 마음안에서 일어나는 일을 우리가 알수 없기에 세상밖에서 일어나는 일로 설명을 하고 있는 것이다.

보고 듣고 말한것을 육의 일, 마음에 간직하는 일은 영의 일, 이를 깨달은자는 하나님과 영원히 함꼐 사는 자, 께닫지 못하는 자는 깨달을 때까지 아버지게서 기다리신다.

하나님 아버지는 어디 계시나?
르아흐 로, 우주만물 어느곳이든 계십니다.
크신 분은 능력으로, 힘으로, 영, 빛으로..

말씀이 없는자, 말씀을 깨닫지 못한자가 짐승같은 자. 자기 생각대로 살아가는 자. 땅속에 생명체가 있다. 땅은 나이다. 비가 안오니 싹이 안나온다. 진리의 말씀이 오셨는데도 육신의 생각으로
가리고 있어 영이 깨닫지 못하는 것이다.

짐승같은 사람 아담, 세상의 이치로만 말하는 사람, 두마음
사람된 사람, 하아담, 하나님으로 인해 사는 사람, 한마음

부활은 죽어야 산다. 생각성소를 비워라. 비운그릇에 생명을 담아줄꺼야. 부활이다. 두마음을 비우면 된다. 말씀을 잘 듣고 꺠달으면 나의 육체의 생각은 내려놔진다. 시몬이된다.

내것은 비워지고 하나님것으로 채워진다. 이미 죽어있는 것을 알아라. 말씀이 없는것이 죄인이다. 아담때문에 죄인줄 알았다.

교회에서 말씀을 들으니까 죄인인줄 알았다.
예수가 오심으로 우리가 죄인인줄 알았다.
예수님이 너희들이 죽은자임을 알려준것을 아멘하면 사는 것이다.

세상이 주는 은혜란 (각종 사건, 여러종교)
장자로 살면 죽는다는 것을 알려준다. 실패,질병, 죽음, 처음것, 육신의 생각, 나의 지식, 신학교리, 교훈.

두마음을 드러내게 해준다. 법;들이기에 판결한다는 뜻, 네편 내편 잘한일 못한일, 남자,여자,
부활때 시집도 아니가고 장가도 아니가고 하늘의 천사와 같으니, 진리 한마음.

이방신은 다 죽는다. 율법으로 있는것은 하나님이 계시지 않는다. 부활은 하나로 알때 한마음. 둘이 아니라 하나이다. 영생이 부활이다.

안다는 것이 동침한것이다. 하나님과 하나가 된다. 합방했다. 예수는 그리스도이다. 그안에 진리가 있다. 육체의 생각은 없음.

사람들에게 각기 이웃들에게 은,금,패물을 구하게 하라 하시더니 - 이스라엘 백성, 속사람, 씨, 진리된자.

각 (라암셋, 잇샤,), 기 이웃들에게 (레아,친구)
(속사람) 진리를 말하게 될자에게, 지금은 육의 생각에 갇혀 있는 상태, 하갈은 율법, 사라는 복음.

은,금,패물을 예수그리도에게 약속을 받는것. 아버지의 아들이 되는 약속. 성경말씀은 예수그리스도에대해서만 이야기 하고 있다. 알파와 오메가

죽음과 부활, (은) 창백하다. 죽음. (금)은 그리스도, 진리, 예수가 죽고 그리스도를 얻는것, 은금패물, 육체의 예수로 살다가 그리스도로 바뀜. 그리스도인.

우리 마음안에 성전을 짓는것이다. 우리의 속사람이 살아나려면 육신의 겉사람에게서 회개(마음의 할례)를 받아야 한다.

광야(교회), 보이는 예루살렘성전, 은금은 예수그리스도. 행3:2 성전 미문에서 구걸, (진리를 꺠닫지 못하는자 성전밖에서 구걸만 하고 있는 중)

예수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일어나 걸으라. 이름이 있는자 (성전).

보고 듣고 내가 믿었던 육신의 성전에서 예수그리스도를 통해 마음이 성전이 세워짐. 의복은 말씀을 의미.

여자:언약말씀. (하갈 행위의 여인 율법으로 받은자 아브람), (사라 믿음의 여인 진리를 말하는 자 아브라함)

은혜로 구원을 받는것이다. 회계를 통하여 나의 없음을 고백하고 하나님이 전부이심을 받았다. 나와 하나님은 한성전으로 이루어져있음을 알게되었다.

자기 육체의 생각을 허물고 마음의성전을 세우는 일이다. 요2:21